국내여행

경리단길 밀크피쉬, 피낙벳(Pinakbét)이 맛있는 KC 필리핀, 필리핀대사관 옆 필리핀 식당입니다.

파란하늘💙 2025. 5. 27. 07:31
728x90
반응형
SMALL

필리핀 식당에 왔습니다. 필리핀 식당, KC 필리핀입니다. 필리핀 대사관 옆에 있는 식당인데, 식당이라기보다는 매점과 같이 필리핀 과자와 상품 및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예전에 필리핀에 살았을 때의 추억이 많이 생각났습니다. 필리핀 지방의 작은 식당에 다양한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모습이 덕욱 추억을 되새기게 합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음식과 다양한 과자들을 구매했습니다.

필리핀을 방문한 것처럼 한상을 받았어요^^ 메뉴는 생선튀김, 돼지고기, 채소류에 밥입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 설명합니다^^
이 생선을 필리핀 사람들은 흔히 "방구스"라고 부릅니다. 밀크피시(milkfish)란 이름은 생선을 삶으면 우유빛깔처럼 하얗게 됩니다. 오늘은 튀겨서 간단한 소스를 뿌렸는데 고소하고 짭짤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이 생선은 가시가 많은데 튀기니 가시를 느낄 수 없어서 좋았습니다^^
오른쪽 음식이 포크 아도브인데, 필리핀 전통요리입니다. 한국의 돼지고기 장조림과 비슷합니다. 맛은 소스를 넣어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그냥은 살짝 느끼합니다^^ 왼쪽의 피낙벳(Pinakbét)은 필리핀 전통 채소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단호박 등 다양한 야채로 구성되어 있는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하얀 쌀밥으로 필리핀 스타일입니다.

간단한 메뉴판입니다. 체크한 것이 오늘 주문한 메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생선종류입니다.

쇼핑백을 든든하게 합니다.

식당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꽃들로 예쁘게 장식해 놓았군요^^

필리핀 대사관입니다. 이 대사관 옆에  식당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